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펀드 자산은 얼마입니까?

정윤주 기자기자 페이지

"국민,노웅래quot총선불출마윤석열검찰독재심판힘모아야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펀드 자산은 얼마입니까? 민주당 사당화 걱정…지도부 공천전횡으로 패한다면 반드시 책임져야"

본회의 참석한 노웅래 의원

(서울=연합뉴스) 신준희 기자 = 29일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에 더불어민주당 노웅래 의원이 참석해 있다. 2024.2.29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총선 컷오프(공천 배제)에 반발해 단식 농성을 했던 더불어민주당 4선 중진 노웅래 의원이 4·10 총선에 불출마한다고 밝혔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펀드 자산은 얼마입니까?

노 의원은 10일 입장문을 통해 "당의 결정에 따른다"며 "아울러 민주당다운 민주당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펀드 자산은 얼마입니까?

노 의원은 "저는 당 지도부의 불공정하고 불투명한 공천시스템을 바로 세우고자 단식농성에 나섰지만, 지금은 윤석열 검찰 독재 심판이라는 더 큰 대의를 위해 힘을 하나로 모아야 한다"고 했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펀드 자산은 얼마입니까?

광고

이어 "저는 선대(先代)부터 지켜온 민주당 당원으로서 당을 지키면서 총선 승리를 통한 윤석열 정권의 검찰 독재 심판에 힘을 보태겠다"며 "그동안 계파 눈치 안 보고 소신 정치를 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민주당다운 민주당을 만드는 일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국민은 민주당의 사당화와 계파·패거리 정치를 심각하게 걱정하는 상황"이라며 "지도부의 공천 전횡과 잘못된 상황 인식으로 총선에서 패배한다면 반드시 그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노 의원은 지난달 22일 자신의 지역구인 서울 마포갑이 전략 지역으로 지정되자 이에 반발하며 당 대표실에서 단식 농성에 돌입했고, 9일 만에 단식을 중단했고, 이후 당 전략공천관리위원회는 마포갑에 영입 인재인 이지은 전 총경을 공천했다.

[email protected]

  • #민주당
  • #총선
  • #노웅래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정치
이전의:손흥민, '황선홍호' 합류 전 15호골 터뜨릴까…17일 풀럼 원정
다음:오타니, 서울 방문 앞두고 태극기·손 하트로 SNS서 인사